검색
장바구니0
작성자 동아제약 화장품개발부(ip:)
작성일 2019-10-16
조회 860
평점
추천 추천하기
고객님께서 제품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 하실 수 있으나,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니 우선 사용을 2-3일 중지 하셨다가 다시 사용 횟수와 양을 늘려 가면서 사용해 보시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.
그래도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생각 되시어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,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
1. 파티온 고객만족센터(080-920-3003)로 통화 후에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]에서 교환/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 (내용물이 2/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.)
2. 제품 발송 시에는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.
3. 제품을 박스 또는 종이백에 포장해주시면 접수일 기준 영업일 1~3일 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회수 진행하며, 회수하여 내부 논의 진행 후 교환/환불이 가능합니다.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